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미국

뉴욕, 쉐이크쉑 쉑쉑버거(Shake Shack)

728x90
반응형


뉴욕의 쉑쉑버거 1호점에서 먹는 맛은 어떨까?

매디슨스퀘어 공원안에 위치한 Shake Shack 버거에 다녀왔다

쉐이크쉑 이지만 일명 쉑쉑버거로 통하는 이곳


Shake Shack


공원안에 위치해 있어 분위기가 아주 좋다




공원이라 그런지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손님은 많았다




기본인 쉑쉑버거로 주문하고 쉐이크와 감자를 추가했다 




네임을 기록해서 불러주는 시스템이다 보니 오기로 한글이름을 하면 서로 못알아 먹으므로 우린 무조검 킴이었다 :)

킴~ 킴~ 바로 알아듣고 손살같이 받아왔다




아담한 상자에 미국 스럽지 않은 작은 버거였다 ㅋㅋ

한입 먹어보니 조화가 끝내준다, 입에 촥촥 달라붙는게 고급스런 맛이다

감자도 폭신한게 맛있고 쉐이크도 진하니 맛있었다

미국에서 버거를 3군데 먹어봤는데 개인적인 평가는 이곳이 넘버원 이었다

쉑쉑 > 칙필레 > 파이브가이즈





공원 산책한번 하고 바로옆에 위치한 플랫아이언 빌딩 한번 찍고 :)

플랫아이언 빌딩을 본다면 쉑쉑버거도 같이 먹어보길 추천하고 싶다




이건 JFK 공항에서 먹은 쉑쉑버거 더블~

더블은 좀 과한거 같아서 오리지널이 더 맛있었다






위치는?


Southeast corner of Madison Square Park (near Madison Avenue &, E 23rd St, New York, NY 10010 미국





- 19.10.27 쉑쉑버거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