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미국

뉴욕, 스타벅스 리저브(Starbucks Reserve New York Roastery)

728x90
반응형


뉴욕 스벅의 메인에 다녀왔다

원두를 볶는 과정과 수 많은 상품들을 만나볼수 있는 곳


Starbucks Reserve New York Roastery




입구에서 위스키맛이 나는 커피를 시음할수 있게 따라 주었다

위스키 맛이 확 올라오는게 많이 먹으면 취할거 같다




한눈에 들어오지 않는 매장 모습에 깜놀

이곳은 공장인가 카페인가? ㅋㅋ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깡통이 커피 공장의 메인인가 보다




운 좋게 자리가 나와서 편하게 앉아서 커피를 마시며 쉬었다




창 밖으로 구글이 보인다 +_+

가고싶다 구글.. 영어나 먼저 마스터 하자...




스벅의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진해서 좋지만 나이를 먹을수록 연한 커피가 좋아지는거 같다




잘 쉬고 잘 보고 잘 먹다 간다




스벅 리저브 로스터리 매장은 우리나라에 없으니깐 뉴욕에 왔다면 한번쯤 구경해도 좋을거 같다



위치는?


61 9th Ave, New York, NY 10011 미국



- 19.10.28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