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아시아

캄보디아 씨엠립, 크리스탈 앙코르 레스토랑

728x90
반응형

 

 

씨엠립에서 캄보디아 현지식으로 먹으로 이동했다

땡볕에 구경을 했더니 매우 허기진 상태였다

 

크리스탈 앙코르 레스토랑 (Crytal Angkor Restaurant)

 

이름처럼 고급진 식당으로 전용 룸으로 안내를 받았다

분수도 있고 에어컨도 시원하게 나오고 첫인상이 아주 따봉이다

 

 

 

 

 

 

중식당처럼 원형 테이블의 뷔페 형식이다

 

 

 

 

맛있는 메뉴가 하나씩 나왔다

눈치 싸움이 시작되었다 :)

 

 

 

 

먼저 채소를 담았다

모닝글로리 맛과 비슷한 채소였다

 

 

 

 

캄보디아식 해산물 볶음

통후추 열매를 맛보면 매력적이다

은근히 통후추 맛있고 해산물도 신선해서 맛있었다

씨엠립이 내륙이다 보니 해산물 보기가 드물다고 한다

 

 

 

 

닭고기볶음

양념이 은은하게 잘 스며든 맛있는 닭고기였다

내가 절반은 먹은 듯했다 :)

 

 

 

 

이것도 닭고기 조림 같았는데 소스가 아주 좋았다

아삭거리는 야채들의 식감이 아주 좋았던 메뉴였다

 

 

 

 

캄보디아식 삼계탕으로 보였다

국물이 은은하고 맑아서 홀짝홀짝 먹기 좋은 메뉴였다

 

 

 

 

커다란 생선찜

살이 야들야들하고 맛있고 생선찜 소스가 아주 좋았다

삼발소스인가? 싱가포르에서 맛있게 먹었던 소스 맛과 비슷했다

 

 

 

 

이렇게 몇 번을 퍼서 먹었는지 모른다 :)

현지식 이랬는데 한식과 전혀 이질감이 없었다

 

 

 

 

약 30여분 후

 

 

 

 

돌아다니느라 허기졌었는데 아주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Roud 30, Krong Siem Reap, 캄보디아

 

 

 

 

 

 

- 23.06.30 크리스탈 앙코르 레스토랑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