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아시아

캄보디아 씨엠립, 가야

728x90
반응형

 
 
왕코르 와트를 구경했더니 땀을 많이 흘렸다
시원한 음식이 땡겼는데 마침 물냉면에 숯불고기를 먹으러 이동했다
 
가야
 
간절한 소망이 이뤄진 셈이다 :)
냉면을 먹으면 고기를 주는 시스템에서 좀 더 고급진 버전의 식당이었다
 

 
 
 
아욱국을 비롯해서 기본찬이 많니 나왔다
캄보디아 상추는 크고 싱싱했고 식감이 아주 좋았다
 

 
 
 
더위를 날려줄 비장의 무기가 나왔다
앙코르 맥주 :)
시원함 앞에 더위가 물러나는 맛이다
 

 

 
 
 
숯불고기와 냉면이 등장했다
숯불향 제대로 느껴지는 맛있는 고기였다
쌈 싸 먹으면 게임 끝이다
너무 맛있어 한 접시 더 리필해서 먹었다
 

 
 
 
시원한 물냉면은 평냉과 함흥 스타일의 중간쯤 기로에 서 있는 맛이었다
시원해서 계속 먹게 되는 신비스러운 맛이었다 :)
 

 
 
 
낯선 땅에서 시원한 물냉면과 숯불고기를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9RFR+F26, Krong Siem Reap, 캄보디아
 
 
 
 
 
 
 
 
 
- 23.06.30 가야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