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아시아

싱가포르, 창이공항 Tsuta Japanese Soba Noodles

728x90
반응형

 

 

긴 출장을 마치고 창이공항에서 마지막 음식을 즐겼다

뱅기타면 음식이 바로 나오기 때문에 쥬얼에 가서 가볍게 먹기로 했다

 

Tsuta Japanese Soba Noodles

 

미슐랭에 등재된 일본 라멘을 선택했다

이게 뭐라고 줄이 드릅게 길지만 뱅기 시간도 많이 남고 하여 기다렸다

 

 

 

 

오리지널 트러플을 먹을까 하다가 모험하기 싫어 익숙한 돈코츠 라멘을 골랐다

 

 

 

 

고생 끝에 착석 성공

여긴 라멘 맛집임과 동시에 하나의 브랜드로 보였다

 

 

 

 

 

돈고츠 라멘 등장

내가 알던 비주얼로 일본 특유의 깊고 진한 국물의 라멘이었다

기본기에 충실한 맛으로 맛있게 먹었다

옥수수를 듬뿍 넣어 먹는 재미도 쏠쏠했다

 

 

 

 

 

 

동료가 주문한 라멘으로 매콤하니 맛있었다고 한다

 

 

 

 

추가로 주문한 불향을 가득 품은 초밥도 맛있었다

 

 

 

 

약 20여분 후

 

 

 

 

폭포 뷰를 끝으로 싱가포르의 모든 여정은 막을 내렸다 :)

 

 

 

 

위치는?

 

80 Airport Blvd., #02-242, Singapore 819642

 

 

 

 

 

 

- 22.05.28 창이공항 라멘집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