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아시아

싱가포르, 몬스터 커리(Monster Curry)

728x90
반응형

 

 

부기스 정선에 잠시 들렸다

온 김에 저녁이나 먹고 갈 겸 주위를 둘러보니 동료에게 들은 음식점이 보였다

 

몬스터 커리

 

일본 음식점인데 크기와 양이 압도적인 식당이라 들었던 기억이 있다

이랏쎄이마세~ 오랜만에 듣는다 :)

 

 

 

 

베스트 메뉴인 카레 돈까스 세트와 사이드 메뉴로 타코야끼와 가라아게를 주문했다

 

타코야끼와 가라아게가 먼저 나왔다

큼직한 문어가 들어있는 타코야끼는 역시 맛있었고 꾸덕꾸덕한 식감의 가라아케도 괜찮았다

 

 

 

 

주인공 돈까스 커리 등장

그릇이 생각보다 컸고 양도 제법 많았다

대식가에겐 우스워 보일 순 있지만 일반 양보단 확실히 많았다

일본 스타일의 진하지만 부드러운 커리는 역시 맛있었다

그 외 돈까스도 좋았지만 대패삼겹살이 불맛이 확 나서 맛있게 먹었다

커리와 대패삼겹살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처음 알았다

한국에 가면 한번 만들어 봐야겠다

 

 

 

 

 

약 20여분 후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200 Victoria Street B1-04/K24 Bugis Junction, 싱가포르 188021

 

 

 

 

 

 

- 22.05.27 몬스터 카레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