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판교 점심시간
오늘은 간짜장이 땡겨 현백을 찾았다
신승반점
여긴 뭐 일찍 가도 웨이팅이 장난 아니다
하지만 중도 포기한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 이날은 10여분 기다려서 앉을 수 있었다 :)

간짜장면 곱빼기로 주문했다

기본찬 등장
구수하고 시원한 차가 맛있다

조금뒤 주인공 간짜장 곱빼기가 나타났다
참 잘 생겼다 :)

꾸덕하게 잘 볶아진 간짜장의 자태
면발은 가는 편으로 쫄면처럼 쫄깃하게 생겼다


소스를 넣고 야무지게 비볐다
비빌수록 춘장의 고소한 향이 코끝을 스친다
서울에선 계란후라이를 올려주는 곳이 많지 않은데 여긴 올려줘서 좋다 :)
역시나 한 입 먹어보니 조화로움이 좋은 간짜장이다
개인적으로 판교에선 여기 간짜장이 젤 맛있다고 생각한다


약 십여분 후

맛있게 잘 먹고 간다
간짜장 생각날 때마다 와야겠다 :)
위치는?
- 26.02.24 신승반점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판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판교, 울프스덴 (19) | 2026.04.25 |
|---|---|
| 판교, 람바다 (17) | 2026.04.23 |
| 판교 현대백화점, strEAT 스트릿 (18) | 2026.04.02 |
| 판교, 미쁜 선순대 (26) | 2026.03.31 |
| 판교, 라그릴리아 (34) | 2026.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