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판교

판교 현대백화점, 신승반점

반응형

 

 

판교 점심시간

오늘은 간짜장이 땡겨 현백을 찾았다

 

신승반점

 

여긴 뭐 일찍 가도 웨이팅이 장난 아니다

하지만 중도 포기한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 이날은 10여분 기다려서 앉을 수 있었다 :)

 

 

 

 

간짜장면 곱빼기로 주문했다

 

 

 

 

기본찬 등장

구수하고 시원한 차가 맛있다

 

 

 

 

조금뒤 주인공 간짜장 곱빼기가 나타났다

참 잘 생겼다 :)

 

 

 

 

꾸덕하게 잘 볶아진 간짜장의 자태

면발은 가는 편으로 쫄면처럼 쫄깃하게 생겼다

 

 

 

 

 

소스를 넣고 야무지게 비볐다

비빌수록 춘장의 고소한 향이 코끝을 스친다

서울에선 계란후라이를 올려주는 곳이 많지 않은데 여긴 올려줘서 좋다 :)

역시나 한 입 먹어보니 조화로움이 좋은 간짜장이다

개인적으로 판교에선 여기 간짜장이 젤 맛있다고 생각한다

 

 

 

 

 

약 십여분 후

 

 

 

 

맛있게 잘 먹고 간다

간짜장 생각날 때마다 와야겠다 :)

 

 

위치는?

 

 

 

 

 

 

 

 

 

- 26.02.24 신승반점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판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교, 울프스덴  (19) 2026.04.25
판교, 람바다  (17) 2026.04.23
판교 현대백화점, strEAT 스트릿  (18) 2026.04.02
판교, 미쁜 선순대  (26) 2026.03.31
판교, 라그릴리아  (34) 2026.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