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판교

판교, 울프스덴

반응형

 

 

오랜만에 판교에서 위스키 모임을 가졌다

장소는 콜키지 프리인 울프스덴으로 선택

 

울프스덴

 

음식도 맛있고 글렌케런 잔까지 준비를 해주는 아주 멋진 곳이다 :)

 

 

 

 

성인 넷이서 이것저것 많이 시켰다

 

따끈한 식전빵 등장

 

 

 

 

이번 위스키의 주제는 희귀템이다 :)

글렌로지와 시즈오카 K와 W 그리고 카발란 피티드다

다들 특색 있고 맛있는 위스키였다

 

 

 

 

이달의 서비스로 주신 샐러드와 브루스게타

서비스는 무조건 환영이다

공짜가 젤 맛있다 :)

 

 

 

 

 

서비스 주신 기념으로 한 잔

병당 30ml 수준으로 적당히 음미하며 마셨다

 

 

 

 

피자가 먼저 나왔다

갓 나온 피자가 제일 맛있다 :)

 

 

 

 

명란이 들어간 파스타가 나왔다

짭짤하니 맛있고 면발의 익힘이 아주 좋았다

 

 

 

 

이건 어란이 들어간 파스타다

말로만 듣던 어란을 먹어보니 고급진 향과 풍미가 좋았다

왜 사람들이 어란어란 하는지 알거 같은 맛이다 :)

 

 

 

 

이건 스테이크를 주문해서 서비스로 받은 메뉴인데 퀄리티가 장난 아니다 :)

큰 전복 두 마리가 들어간 리조또가 나왔다

꼬들한 밥알과 고소한 풍미가 역시나 좋았다

 

 

 

 

항정살 요리였나?

탱글한 식감과 달짝지근한 소스가 잘 어울리는 요리였다

 

 

 

 

묵직한 스테이크 등장

등심 특유의 싸한 맛과 미디움 레어의 야들야들한 식감이 나이스했다

마성의 맛으로 배가 불러도 계속 먹게 되는 요리였다 :)

 

 

 

 

 

 

약 두어 시간 후

 

 

 

 

오랜만에 만나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고 좋은 시간을 보내고 간다

 

 

 

위치는?

 

 

 

 

 

 

 

 

 

- 26.03.05 울프스덴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판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교, 엄기 스테이크 하우스  (31) 2026.04.30
판교, 돈몽  (50) 2026.04.27
판교, 람바다  (17) 2026.04.23
판교 현대백화점, 신승반점  (34) 2026.04.12
판교 현대백화점, strEAT 스트릿  (18) 2026.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