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판교에서 위스키 모임을 가졌다
장소는 콜키지 프리인 울프스덴으로 선택
울프스덴
음식도 맛있고 글렌케런 잔까지 준비를 해주는 아주 멋진 곳이다 :)

성인 넷이서 이것저것 많이 시켰다
따끈한 식전빵 등장

이번 위스키의 주제는 희귀템이다 :)
글렌로지와 시즈오카 K와 W 그리고 카발란 피티드다
다들 특색 있고 맛있는 위스키였다

이달의 서비스로 주신 샐러드와 브루스게타
서비스는 무조건 환영이다
공짜가 젤 맛있다 :)


서비스 주신 기념으로 한 잔
병당 30ml 수준으로 적당히 음미하며 마셨다

피자가 먼저 나왔다
갓 나온 피자가 제일 맛있다 :)

명란이 들어간 파스타가 나왔다
짭짤하니 맛있고 면발의 익힘이 아주 좋았다

이건 어란이 들어간 파스타다
말로만 듣던 어란을 먹어보니 고급진 향과 풍미가 좋았다
왜 사람들이 어란어란 하는지 알거 같은 맛이다 :)

이건 스테이크를 주문해서 서비스로 받은 메뉴인데 퀄리티가 장난 아니다 :)
큰 전복 두 마리가 들어간 리조또가 나왔다
꼬들한 밥알과 고소한 풍미가 역시나 좋았다

항정살 요리였나?
탱글한 식감과 달짝지근한 소스가 잘 어울리는 요리였다

묵직한 스테이크 등장
등심 특유의 싸한 맛과 미디움 레어의 야들야들한 식감이 나이스했다
마성의 맛으로 배가 불러도 계속 먹게 되는 요리였다 :)



약 두어 시간 후

오랜만에 만나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고 좋은 시간을 보내고 간다
위치는?
- 26.03.05 울프스덴에서 -
'맛본집 > 판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판교, 엄기 스테이크 하우스 (31) | 2026.04.30 |
|---|---|
| 판교, 돈몽 (50) | 2026.04.27 |
| 판교, 람바다 (17) | 2026.04.23 |
| 판교 현대백화점, 신승반점 (34) | 2026.04.12 |
| 판교 현대백화점, strEAT 스트릿 (18) | 2026.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