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오세아니아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버거필(BurgerFuel)

728x90
반응형


뉴질랜드에 왔으니 뉴질랜드 버거를 먹어봐야한다는 일념으로 찾아간곳


BurgerFuel


크라이스트처치 시내에도 있고 곳곳에 포진되어 있는 체인점인듯 했다

우린 섬너비치를 가는길에 있는 콜롬보스트릿에 있는 버거필에 갔다





고민끝에 난 아메리칸머슬 패티더블로 주문했고 일행은 베이컨 바비큐를 주문했다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콜라와 쿠마라튀김 그리고 치킨텐데를 주문했다




내가 주문한 아메리칸머슬

엄청난 녀석이 등장했다

아채는 1도 없고 빵보다 두툼한 패티가 두장에 치즈 듬뿍 ㅋㅋㅋ

한입 먹을때마다 콜라가 마구 생각나지만 입안 가득하게 느껴지는 고기는 정말 최고였다

진정한 버거의 맛을 느꼈다 ㅋㅋ





이건 바베큐버거

야채와 패티의 조화가 아름다운 버거였다, 내꺼에 비하면 그냥 야채버거다 ㅋㅋ





이건 베지터블버거로 고기가 들어있지 않는 버거였다

우리나라엔 채식주의자를 위한 메뉴가 별로 없지만 뉴질랜드엔 일상화된거 같았다




약 20여분 후




버거 하나 먹었을뿐인데 배가 엄청 부르다

역시 버거는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불러야 정상인데 우리나라에 도입이 시급하다



위치는?

290 Colombo St, Sydenham, Christchurch 8023 뉴질랜드





- 19.02.13 버거필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