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오세아니아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Terra Viva Cafe

728x90
반응형


브런치를 먹기 위해 찾아간 이곳


Terra Viva Cafe


뉴질랜드에서 상받은 유명한 곳인거 같다




올해 상받았나보다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참새소리 들리며 시원한게 너무 좋다 :)





옆쪽엔 가든이 있어 꽃구경도 할수 있다




나는 비엔나커피와 에그베네딕트를 주문했고 동료는 다른커피와 오리오므라이스를 주문했다

커피가 먼저 나와서 커피 한잔하며 수다를 떨었다






대망의 에그베네딕트 등장

뉴질랜드에 왔으니 영국식 스러운 브런치를 ㅋㅋ

크림소스와 빵과 베이컨이 절묘하게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오리오므라이스 등장

이거 보기와 다르게 매콤하니 맛있었다

브런치 치곤 매우 든든하게 먹은듯 하다 ㅋㅋ





잘 먹고 잘 쉬다 간다



위치는?

196 Roydvale Ave, Burnside, Christchurch 8053 뉴질랜드




- 19.02.15 Terra Viva Cafe 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