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오세아니아

뉴질랜드 타이타푸, Raspberry Cafe Tai Tapu

728x90
반응형


크라이스트처치 외곽에 있는 카페에 방문했다

이름은 The Raspberry Cafe 였다





와우~

맛집인가보다 :)

동양인 처음보시나 보다 ㅋㅋ




야외는 만석이라 가게 내부에 앉았다




가벼운 메뉴로 오렌지 쥬스와 피조아 쥬스 그리고 당근케익 한조각을 주문했다




당근케익이 아주 늦게 나왔지만 맛있었다

피조아라는 열매의 주스는 매력적인 맛이다 :)





가게 옆에선 블루베리와 딸기 등등 농장에서 키운 과일들을 팔고 있었다

할머니들이 줄서서 뭔가 사길래 봤더니 아이스크림이었는데 먹을까 하다가 말았다




와~ 날씨 오지게 좋다

외곽으로 나와서 그런지 유독 날씨가 좋은거 같다




잘 먹고 잘 쉬다 간다 :)



위치는?

40 Rhodes Rd, Selwyn, Tai Tapu 7672 뉴질랜드




- 19.02.15 Raspberry Cafe Tai Tapu 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