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경기도

파주,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

728x90
반응형




파주 아울렛 매장에 들렸다가 근처 맛집을 검색하여 들린 이곳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


개성 스타일의 가성비가 아주 훌륭한 만두집이었다




입구부터 만두를 보니 기분이 좋아진다

만두는 사랑이다 :)




16년 전통의 비법 개성 손만두 +_+

개인적으로 두부가 들어간 담백한 만두를 선호하기에 나는 개성만두가 너무 좋다




네명이서 만두전골 3인분과 손만두 한접시를 주문했다

진짜 가성비가 소문대로 최고였다




만두전골 3인분 등장

왕만두 6알에 야채가 듬뿍 담겨져 나와서 푸짐하다 생각했는데 곧이어 만두 6알과 칼국수 면이 등장했다

왕만두 12알과 칼국수면까지 3인분 이었다

찐 따봉이다 !!





놀라던 와중에 찐만두가 등장했다

김치3, 고기3 조합의 만두로 두부가 푸짐하게 들어있어 담백하고 맛있는 만두였다

단 부추가 좀 길어서 식감이 질긴감이 좀 있었는데 부추만 좀더 자잘했다면 완벽한 만두가 될뻔했다





찐만두를 먹으니 전골이 먹기 딱 좋게 완성되고 있었다

배추와 청경채가 들어있어 그런지 맑고 담백한 국물 베이스가 너무 좋았다

시원한 국물베이스에 풍덩 빠진 만두의 조합은 환상의 조합이었다

땀을 뻘뻘 흘리며 폭풍 흡입을 했다, 맛있으면서도 양이 정말 많아서 좋았다






배가 불렀지만 칼국수 면도 먹어야 되기에 칼국수까지 클리어했다

칼국수면은 부드럽고 육수와 조합이 잘 맞았다




배가 정말 불렀지만 주위에서 볶음밥을 시키는게 아닌가?

우리도 볶음밥을 하나 주문했는데 고소하게 잘 볶아진 볶음밥이 냄비채 나왔다

배가 불렀지만 볶음밥까지 모두 클리어했다 +_+




약 40여분 후




계산을 하러 카운터에 왔더니 이런 문구가 보인다

어쩐지.. 볶음밥까지 드시는 손님들을 보고 나처럼 대식가라 생각했는데 보통 이렇게 포장해서 가는걸로 보였다

다음에 온다면 만두 몇알은 포장해서 가는걸로




그리고 콩으로 유명한 만두집인지 콩국수도 여름에 판다고 하신다

파주 장단콩이 유명한가 보다, 이 콩으로 만든 두부가 만두에 들어간건가?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간다

내 인생에 있어 가성비가 가장 좋았던 만두집이 아닌게 생각된다



위치는?





- 20.04.30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경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양주 화도, 홍천막국수  (6) 2020.06.19
남양주 별내, 덕화배꽃마을  (0) 2020.06.03
파주, 파주장어타운  (0) 2020.04.30
남양주 화도, 강가네칼국수  (19) 2020.04.18
남양주 화도, 곰아줌칼국수  (2) 2020.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