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경기도

남양주 화도, 강가네칼국수

728x90
반응형

 

 

화도 마석에 사는 와꼬의 절친분 추천으로 다녀온 이곳

 

강가네칼국수

 

담백한 만두가 일품이라고 하여 화도간김에 다녀왔다

 

 

 

 

연예인 싸인중에 조보아 싸인이 눈에 보인다

조보아 싸인이 있는걸로 보아 맛집임이 틀림없다 ㅋㅋ

 

 

 

4명 모두 배가 부른 상태로 갔기에 

초계국수와 칼국수 그리고 왕만두 하나씩 주문했다

 

 

 

주문과 동시에 면을 반죽하시는 주방장님

 

 

 

칼국수집답게 김치는 역시 맛있었다

 

 

 

음식들이 순차적으로 등장했다

 

 

 

초계국수

시원한걸 먹고 싶어 주문한 초계국수였는데 육수의 담백함이 정말 좋았다

초계국수 매니아는 아니지만 예전에 먹었던 초계국수들보다 덜 자극적이고 담백해서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닭고기살이 담백하고 찰져서 좋았다

 

 

 

바지락칼국수

해감 잘된 바지락이 아주 좋았고 국물이 얼큰해서 좋았다

부추들 넣고 반죽한 면도 특이했고 꼬불꼬불한 면은 라면처럼 육수를 잘 묻히고 있어 맛있게 먹었다

 

 

 

왕만두

이걸 먹으러 여기왔으니 오늘의 주인공인 왕만두다

얇은피에 만두소가 듬뿍들은 담백한 베이스의 맛있는 왕만두였다

독특한점은 만두소가 정말 잘게 다져있어 식감이 독특했다, 뭐랄까 왕만두계의 유니짜장이랄까?

앞으로 이곳을 유니왕만두라고 불러야겠다, 화도로 밭일올때마다 만두는 포장해서 가져갈 예정이다

너무 맛있어서 한접시 추가해서 먹었다 :)

 

 

 

 

약 30여분 후

 

 

 

화도에 맛집이 많이 알게되서 좋은거 같다

맛있게 잘먹고 간다

 

 

위치는?

 

 

 

 

- 20.04.18 강가네칼국수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경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주,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  (0) 2020.04.30
파주, 파주장어타운  (0) 2020.04.30
남양주 화도, 곰아줌칼국수  (2) 2020.04.18
양평, 강릉현대장칼국수  (10) 2020.04.14
분당 서현동, 세광양대창  (2) 2020.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