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아시아

싱가포르, Bread Street Kitchen by Gordon Ramsay

728x90
반응형

 

 

마리나 베이 센터엔 익숙한 얼굴이 보이는 식당을 자주 만났다

이름하여 고든 렘지 식당

 

Bread Street Kitchen by Gordon Ramsay

 

송파에 고든렘지버거가 등장해서 이목을 집중시킨 적이 있었다

한국 가기전에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어 주말에 방문했다

 

 

 

 

 

셋이서 방문했는데 이른 점심이라 가볍게 먹기로 했다

영국 식당에서 나오는 피시 앤 칩스의 맛이 궁금해서 골랐고 삼겹살 스테이크와 대구 스테이크를 선택했다

빵도 추가 주문하면 좋다고 해서 추가했다

 

 

 

 

철저한 예약 시스템으로 자리가 여유있어 보이지만 테이블을 꽉 차게 하지 않는다

 

 

 

 

Bread basket with butter

추가 주문한 빵 등장

빵 안시켰으면 후회할 뻔했다

촉촉한 빵과 맥주 향이 나는 쫄깃한 빵과 과자처럼 바삭한 비스킷 모두가 훌륭한 맛이었다

 

 

 

 

 

메인으로 주문한 메뉴가 한방에 나왔다

 

 

 

 

Fish & chips, mushy peas, salt ‘n’ sauce

피시 앤 칩스

두툼하게 튀긴 생선 요리는 담백하니 맛있었지만 예상했던 맛이다 :)

밑에 깔려 나온 감자가 풍미가 작렬이었다

맥아 식초? 이걸 뿌려먹으니 별미였다

무슨 기름으로 튀겼는지는 몰라도 다들 감자 맛있다며 감탄을 하며 먹었다

 

 

 

 

 

Slow roasted Dingley Dell pork belly, Braeburn apple

삼겹살 스테이크

이건 찐 요리였다

바삭한 껍질 부분과 육즙을 가득 품은 살코기의 조합이 따봉이었다

거기에 부드러운 사과소스까지 뿌리면 완벽해지는 맛이다

이건 역대급 삼겹살 요리인거 같다

 

 

 

 

Roasted cod, crushed potatoes, artichoke, salted capers, red wine & lemon sauce

대구 스테이크

두툼한 대구를 촉촉하게 잘 구워냈다

대구만 먹기엔 부족해 보였지만 으깬 감자는 레드와인 소스와 잘 어울렸다

대구 스테이도 기대감을 저버리지 않는 맛이었다 :)

 

 

 

 

고든 렘지 이름값을 하는 맛있는 식당이었다

여기선 적당한 가격인거 같은데 한국은 왜케 비싼지 모르겠다

 

 

위치는?

 

10 Bayfront Ave, L1 - 81, Singapore 018956

 

 

 

 

 

- 22.05.21 Bread Street Kitchen by Gordon Ramsay 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포르, 호커찬(Hawker CHAN)  (8) 2022.06.28
싱가포르, 호커 센터(Hawker Center)  (20) 2022.06.27
싱가포르, FAT PRINCE  (2) 2022.06.21
싱가포르, 동방미식(东方美食)  (19) 2022.06.19
싱가포르, Canton Paradise  (6) 2022.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