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묘미/국내

강릉여행, 경포대 그리고 스카이베이 호텔

728x90
반응형

 

 

강원도로 가족여행을 떠났다

오늘의 집결지는 바로 강릉이다

강릉은 오가며 당일치기만 했었는데 숙박을 하는건 이번이 처음이다

성수기가 지났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가는길이 험난했다

춘천에서 점심을 먹기로 하고 권할머니 한우해장국 가게에 들러 기력을 보충하고 다시 강릉으로 향했다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에 도착

얼마전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를 보고 와서 그런지 비슷하지만 뭔가 많이 아담한 사이즈의 호텔로 느껴졌다 :)

체크인을 하고 꼭대기층으로 올라갔다

 

 

 

 

 

 

 

부모님이 이용할 바다 전망의 방이다

뷰가 정말 따봉이었다

내일 아침 일출을 바로 볼 수 있는 환상적인 뷰다

 

 

 

 

 

 

여긴 내가 머물 경포 호수 뷰 방이다

호수 뷰도 나름 훌륭했다

 

 

 

 

 

부모님이 차가 많이 밀려 늦는다고 하여 저녁을 일찍 먹기로 하고 해미가에서 만나기로 했다

해미가에 다섯시 전에 도착했는데 대기 순번 1번이다..

부모님과 만나 해미가에서 저녁을 맛있게 먹었다

해미가는 인기가 어마어마한 가성비가 철철 넘치는 식당이었다

* 해미가의 상세 정보는 맛본집 카테고리 참조

 

 

 

 

 

숙소로 돌아와 경포대 해변을 거닐며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았다

롤 입간판이 눈에 들어온다

프로팀이 이렇게 많아졌다니 롤은 여전히 인기가 많은가 보다

나의 미드 케릭은 브랜드가 잘 있나 모르겠지만 :)

 

 

 

 

포토존에서 부모님 사진 한방 :)

 

 

 

 

모처럼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니 좋다

바다는 역시 동해가 넘버원인거 같다

 

 

 

 

 

먼길을 달려온 오늘은 힐링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했다

내일 삼척이 기대된다 :)

 

 

 

 

 

 

- 22.08.22 강릉여행 중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