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서울

성수동, 일호빵

반응형

 

 

성수 가서 커피 한잔을 종종 하는데 언제부턴가 메인 거리를 기피하고 있다

이번엔 뚝도시장 쪽 동네를 탐방나갔다가 빵 냄새에 이끌려 가게 안으로 들어갔다

 

일호빵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는 작은 빵집이고 작은 테이블이 하나 있었다

 

 

 

 

 

가게가 작지만 알차 보였다

인테리어도 재밌게 하셨고 활기가 넘쳐 보였다

 

 

 

 

 

사장님께서 추천해 준 무화과 깜빠뉴와 나의 최애 소시지빵을 구매했다

 

 

 

 

 

할라피뇨 소시지 빵이 참 맛있다

하나만 먹을라 했지만 멈출 수 없는 맛이었다

무화과 깜빠뉴도 물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맛이다

집에 가서 먹을라고 했지만 길빵으로 먹어 치웠다 :)

 

 

 

 

 

성수에 가면 종종 들러야겠다 :)

 

 

위치는?

 

일호빵 서울 성동구 둘레15길 11

 

 

 

 

 

 

 

- 26.03.29 일호빵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정동, 하츠하우스  (0) 2026.05.14
송정동, 부산돼지국밥보쌈  (0) 2026.05.13
장한평역, 진담식당  (35) 2026.05.11
충무로, 태화루  (49) 2026.05.10
을지로 세운상가, 벌새 공중보행로  (27) 2026.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