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정동을 거닐다 맛있어 보이는 국밥집에 방문했다
부산돼지국밥보쌈
아주머니 혼자서 운영하는 가게다
오랜만에 돼지국밥을 보니 뭐에 홀린 듯 들어갔다 :)

돼지국밥과 보쌈 2인으로 주문했다

기본찬 등장
김치와 마늘쫑의 감칠맛이 끝내준다
딱 봐도 맛집 포스가 좔좔 흘렀다 :)

갓 삶아낸 수육이 나왔다
부들부들 거리는 맛있는 수육이었다
삼겹살로 보이는데 맛있는 김치와 환상의 콜라보였다
와꼬가 참 맛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


새우젓과 함께 먹어도 맛있었다
마늘종이 킥이어서 추가해서 먹었다


돼지국밥에도 고기가 잔뜩 들어있었다
푸짐함이 장난 아니었고 국물의 감칠맛도 끝내줬다
마치 부산에 온 기분이 든다
밥도 꾹꾹 눌러 담아 주셔서 든든하게 말아먹었다
오랜만에 맛있는 국밥을 먹었다 :)




약 30여분 후

완전 맛있게 잘 먹고 간다
국밥이 땡길 때 종종 와야겠다
위치는?
- 26.03.29 부산돼지국밥보쌈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청담동, 길목 (8) | 2026.06.10 |
|---|---|
| 송정동, 하츠하우스 (0) | 2026.05.14 |
| 성수동, 일호빵 (0) | 2026.05.12 |
| 장한평역, 진담식당 (35) | 2026.05.11 |
| 충무로, 태화루 (49) | 2026.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