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꼬가 가보고 싶어 했던 뷔페에 다녀왔다
구의역에 위치한 심비디움이란 곳이다
바르미 심비디움
일식 코스 요리 뷔페는 처음이다 :)
후기에 음식이 늦게 나온다는 불만이 많았지만 이날은 생각보다 그리 느리진 않았다

테이블마다 냄비를 하나씩 올릴 수 있어서 다양한 탕을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일식 뷔페 답게 초밥 종류가 많았다
접시에 한가득 담고 자리로 돌아왔다

해물탕과 든든한 한 접시 :)

해물탕은 해산물이 많이 들어 있어 칼칼하며 맛있었지만 먹기 불편해서 손이 잘 안가게 된다

첫 접시
참치가 단연 압권으로 맛있다
그 다음 김밥 순으로 맛있었다

두 번째 접시는 스테이크를 담아왔다
미디움웰던이라 살짝 아쉽지만 스테이크의 고기 맛은 느낄 수 있었다

세 번째 접시
치킨과 장어로 잠시 쉬어가는 타임을 가졌다 :)
치킨은 닭다리 살이라 촉촉하니 맛있고 게살 고로케도 나름 맛있었다

네 번째 접시
막국수와 육회와 먹어보지 않았던 메뉴들을 가져왔다
그냥 쏘쏘한 맛이다

다섯 번째 접시
줄이 길어 받지 못했던 양갈비와 오징어튀김을 듬뿍 담아왔다
양갈비가 주인공답게 맛도 으뜸이다
누린네 없이 말랑말랑하게 잘 구워내었다

여섯 번째 접시
가리비 구이가 있어 들고 왔다
개인적으로 조개를 그리 좋아하지 않지만 바다의 향을 느낄 수 있었다

모밀을 먹으며 잠시 쉬었다 :)

마지막 접시로 양갈비를 한번 더 먹었다

이 가격에 이 정도의 종류와 맛이라면 재방문 의사가 충분히 있다 :)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 26.04.12 바르미 심비디움에서 -
'맛본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봉천역, 중화요리 팔공 (7) | 2026.06.23 |
|---|---|
| 잠실 장미상가, 한뭉티기 (21) | 2026.06.17 |
| 청담동, 길목 (8) | 2026.06.10 |
| 송정동, 하츠하우스 (0) | 2026.05.14 |
| 송정동, 부산돼지국밥보쌈 (0) | 2026.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