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경기도

분당, 그린그라스(green grass)

728x90
반응형


플레이샵을 맞아 방문한 이곳


그린그라스


판교 외곽에 있어 공기 좋고 한적하고 여유를 느낄수 있는 공간이었다




넓은 마당엔 여유를 느낄수 있게 도와주는 침대와 테이블들이 아주 많이 있었다 :)

하지만 날씨가 더운 관계로 내부로 들어갔지만 가을에 오면 완벽할거 같았다






내부는 투박한 노출콘트리트 건물이지만 엔틱한 가구들로 디자인 된 공간이었다

천장에 대충 바른 페인트가 오히려 디자인 스럽게 느껴진 공간이었다




각자 주문한 커피와 음료 등장

커피는 내가 좋아하는 묵직한 스타일로 주문했는데 맛있었다




그리고 케익 몇개를 디저트 삼아 골라봤다

무지개 케익은 이쁘지만 맛은 생각한대로의 그 맛 이었고 당근케익이 식감이 좋아 가장 만족했다

여러겹의 초코케익은 음.. 내 스타일은 아닌걸로






올만에 동료들과 야외에 나와 커피한잔 하면서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좋은 하루였다



위치는?





- 19.05.15 그린그라스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