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미국

샌프란시스코, King of Thai Noodle House

728x90
반응형

 

 

저녁시간

세미나에서 만난 분들과 숙소 근처에 있는 타이 식당에 들어갔다

 

King of Thai Noodle House

 

간판 이름이 근사하다

여긴 5년 전에도 봤던 식당으로 기억하는데 그땐 들어가지 않았었다

 

 

 

 

여럿이서 쉐어해서 먹기로 했다

여럿이 오면 이것저것 주문할 수 있어서 좋다 :)

 

 

 

 

누가 뭘 주문했는지 모르지만 메뉴는 주르륵 나왔다

 

먼저 샐러드 등장

새콤한 식초향이 나는 채소였는데 입맛을 돋우기에 딱이었다

 

 

 

 

이건 간이나 순대를 튀긴듯한 맛으로 약간 텁텁했다

달콤함 소스에 찍어 먹으니 먹을만 했다

 

 

 

 

타이 아이스티라고 해서 먹어봤다

달달한 밀크티 맛으로 맛있었다

 

 

 

 

이건 한국에서도 많이 먹어본 익숙한 맛으로 무난하게 맛있었다

내용물이 담백해서 맛있게 먹었다

 

 

 

 

 

타이 식당에 왔으니 가볍게 싱하 맥주 한 병을 마셨다

시원하니 맛있다

 

 

 

 

이제 본격적인 메뉴가 한방에 다 등장했다 :)

 

 

 

 

이건 면발이 가는 볶으면으로 짭조름하니 맛있었다

통통한 새우도 좋았고 튀긴 두부도 식감이 좋았다

 

 

 

 

이건 해물 볶음밥인거 같은데 무난한 맛이다

담백해서 좋았는데 자극적인 다른 메뉴를 먹고 먹으니 맛을 제대로 느끼지 못했다

개인적으론 아쉬웠던 메뉴 :)

 

 

 

 

이건 매운 닭고기 볶음밥인가?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이 시켰는데 이거 상당히 매웠다

내가 맵찔이는 아닌데 이건 엽떡 수준의 매운맛이었지만 손이 계속 가게 되는 마성의 맛이었다

 

 

 

 

불고기 소스 맛이 나는 넙적면 볶음이다

달달하니 맛있는 메뉴였다

 

 

 

 

이건 오리가 들어간 볶음밥으로 추정된다

오리인지 닭인지 구분이 잘 안갔지만 맛있었다

앞에서 먹었던 담백한 볶음밥보단 짭짤한 맛으로 손이 계속 가는 맛이었다 :)

 

 

 

 

여섯 명이 가서 이것저것 주문했더니 다양한 메뉴를 맛보며 좋은 시간을 보낸거 같다

 

 

 

위치는?

 

184 O'Farrell St, San Francisco, CA 94102 미국

 

 

 

 

 

 

- 22.06.06 King of Thai Noodle House 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