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미국

샌프란시스코, Tad's Steakhouse

728x90
반응형

 

 

테드 스테이크 하우스에 5년 만에 다시 방문했다

 

Tad's Steak House

 

가게가 확장했는지 규모가 상당히 커졌다

오후 4시 쯤 갔더니 손님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미국 동료분의 추천을 받아 Country Fried Steak 를 선택했다

그리고 쉐어해서 먹을 콥 샐러드와 맥주 한잔을 주문했다

 

 

 

 

시원한 맥주 한잔을 먹으니 꿀맛이다

 

 

 

 

이어서 콥샐러드 등장

샐러드 양이 둘이 먹어도 배부를 양이다

블루치즈가 예전엔 소름 끼치는 맛이었는데 조금씩 먹으니 맛있었다

빵 두쪽은 왜 준건지 모르지만 나름 맛있었다

 

 

 

 

 

 

컨트리 후라이드 스테이크가 나타났다

그리고 동료가 주문한 오믈렛도 등장

 

 

 

 

가볍게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커다란 돈까스 같은 스테이크와 스크램블 그리고 감자채전이 나왔다

그리고 식빵 두조각 까지...

아 맞다.. 여긴 미국이었지 :)

돈까스처럼 생긴 스테이크는 담백하니 맛있었는데 고급 버거에 들어가는 패티 맛이었다

꾸덕한 소스 이름이 gravy 라고 했는데 풍미가 너무 좋았다

 

 

 

 

 

동료의 오믈렛

기본기를 갖춘 오물렛이지만 컨트리 프라이드 스테이크가 훨씬 맛있었다 :)

 

 

 

 

미국의 전통 음식도 맛보고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38 Ellis St, San Francisco, CA 94102 미국

 

 

 

 

 

 

- 22.06.07 테드 스테이크하우스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