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미국

샌프란시스코, 인앤아웃버거(IN-N-OUT BURGER)

728x90
반응형

 

 

미국 서부의 자존심인 버거를 맛보러 pier 39에 들렸다

 

In-N-Out Burger

 

5년 전에 못 먹었던 한을 풀게 되었다 :)

매장 안엔 손님들로 가득했다

 

 

 

 

 

더블더블에 어니언을 추가했다

그리고 콜라와 감튀를 주문했다

 

 

 

 

 

주문 즉시 버거를 만드는 프로세스로 보였다

대기 순번을 보아하니 최소 10여분은 기다려야 했다

설레임이 더 컸기에 기다림은 지루하지 않았다 :)

 

 

 

 

우리의 버거가 나왔다

가게 내부엔 자리가 없어 야외 테이블에 앉았다

바람이 불고 버거 먹기 딱 좋은 날씨다 :)

 

 

 

 

인앤아웃도 더블과 일반의 차이는 쉑쉑의 더블과 일반 버거의 크기와 비슷해 보였다

버거의 크기는 미국 스럽지 않았고 안에 내용물과 포장지를 정갈하게 준비한 흔적이 보였다

기대감을 앉고 한입 크게 물었더니 어랏? 조금 짠데?

다시 먹었는데 패티에 소금간을 많이 했는지 짠맛이 입안을 감돌았다

우리의 버거를 만든 사람이 짠걸 좋아했는지 일명 뽑기에 실패했다 ㅠ

뉴욕 공원에 앉아 맛있게 먹었던 쉑쉑버거가 완승이다

다음에 기회가 온다면 그때 인앤아웃버거를 다시 평가해야겠다

 

 

 

 

 

 

감자튀김

기름기 없이 담백한 감튀로 소금과 후추를 뿌려 간을 조절할 수 있어 좋았다

감자의 양은 인앤아웃의 압승이지만 풍부한 맛은 쉑쉑이 더 있었던거 같다

 

 

 

 

 

살짝 아쉽지만 인앤아웃을 맛본 것으로 만족하고 간다

 

 

 

위치는?

 

333 Jefferson St, San Francisco, CA 94133 미국

 

 

 

 

 

- 22.06.07 인앤아웃버거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