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미국

샌프란시스코, 수퍼 두퍼 버거(Super Duper Burgers)

728x90
반응형

 

 

점심으로 미국스러운 버거를 선택했다

인앤아웃의 아쉬움을 날려줄 수 있을 것인가?

 

Super Duper Burgers

 

일명 수퍼두퍼 버거다

매장 안에 사람들로 가득했다

 

 

 

 

앉는 자리가 몇개 없어 테이크아웃하려고 했는데 기적처럼 2층에 자리가 나왔다 :)

 

 

 

 

여기도 QR코드로 주문이 가능했다

QR의 경우 메뉴의 사진이 잘 되어 있어 음식을 선택하기 너무 좋다

난 수퍼 버거를 선택했다

 

 

 

 

 

셀프 빠에 커다란 오이피클은 아삭하니 맛있어서 듬뿍 담았다

 

 

 

 

 

그리고 궁금함을 못이겨 루트 비어를 담았다

Root Beer 이름처럼 무슨 뿌리로 만든 맥주인 줄 알았으나 낭패였다

부루펜시럽 맛이 나는 음료수였다

버거는 그냥 콜라랑 먹기로...

 

 

 

 

 

수퍼 버거는 비주얼이 끝내줬다

내가 좋아하는 육즙이 흘러넘치는 미국 스타일 버거였다

정신없이 맛있게 먹다 보면 육즙이 손을 타고 손목까지 흘러내렸다 :)

뉴욕에서 먹었던 파이브 가이즈 버거가 생각날 정도로 맛있게 먹었다

수퍼 두퍼 버거 따봉!!

 

 

 

 

 

샌프란시스코에 온다면 수퍼 두퍼 버거는 꼭 먹어야겠다 :)

 

 

위치는?

 

721 Market St, San Francisco, CA 94103 미국

 

 

 

 

 

 

- 22.06.08 수퍼 두퍼 버거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