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전시회

디뮤지엄, Van Cleef & Arpels (시간, 자연, 사랑)

728x90
반응형

 

 

서울숲에 위치한 디뮤지엄에서 전시회를 보고 왔다

이쪽에 위치한 디뮤지엄은 처음인데 지하에 위치해 있다

 

Van Cleef & Arpels - Time, Nature, Love

 

3가지 주제로 전시회가 펼쳐진다

참고로 반클리프랑 에펠은 부부이며 자식들이 쥬얼이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에코백을 선물 받았다

 

 

 

 

시간, 자연, 사랑 순으로 전시회가 이어진다

 

 

 

 

시작부터 휘황찬란한 귀금속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작품을 넘어 예술의 경지에 이르러 보였다

남자인 내가 봐도 한번 차보고 싶다 :)

 

 

 

 

 

 

근사한 거 옆에 더 근사한 것들이 줄줄이 나온다

왕방울 다이아몬드는 얼마일까 +_+

 

 

 

 

지퍼형 목걸이가 아주 인상 깊었다

지퍼를 달아 조절이 가능한 목걸이로 변형이 자유롭게 이뤄진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굳 아이디어 !!

 

 

 

 

와꼬랑 누가 더 사진을 섬세하게 잘 찍나 대결

내가 이긴거 같다 :)

 

 

 

 

 

셀카 찍기 좋은 공간도 나온다

 

 

 

 

 

깨끗한 바닥에 반사된 피사체가 인상 깊다

어떤 의도로 매달아 놓은진 몰라도 내 시선을 상당히 끌었으니 성공했다 :)

 

 

 

 

 

이번엔 아름다운 티아라가 나왔다

눈이 부실정도로 아름답다 +_+

 

 

 

 

 

새장을 이렇게 표현할 줄이야 생각도 못했다

잉꼬의 모습인가?

 

 

 

 

로미오와 줄리엣의 시대별 모습인데 요즘 버전이 더 화려했지만 소박한 예전 버전에 한 표를 주겠다

 

 

 

 

이분들이 반 클리프와 아펠이다

두 분의 실력과 사업 수단의 케미가 잘 맞았기 때문에 내가 이렇게 전시회를 볼 수 있지 않나 생각한다

 

 

 

 

도록을 통해 작품에 대해 더 알아볼 수 있다

알함브라 목걸이라도 사줘야 하나? 전시회는 재밌는데 괜스레 머리가 복잡해진다 :)

 

 

 

 

 

귀금속에 관심이 없어도 이 전시회를 보면 관심이 생길 거 같다 :)

오랜만에 전시회를 잘 보고 간다

 

 

 

 

 

 

- 24.01.07 디뮤지엄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