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임이 많은 연말 위스키 모임으로 이곳을 방문했다
판교에서 정말 오랫동안 영업을 이어가고 있는 가게다
울프스덴
콜키지 프리라는 말에 반가운 마음을 갖고 달려갔다 :)

안심스테이크와 피자 뇨끼 감바스를 주문했다

기본 세팅
이탈리안 레스토랑답게 식전빵이 나왔다
맛있다 :)


오늘의 위스키 종목이다
각자 집에서 먹다 남은걸 가져오는 컨셉으로
내가 가져온 매크리무어 은개 지인의 요이치와 시그나토리 병입인 에드라두어다
흔한 종목은 아니라 다들 궁금함을 갖고 맛있게 먹었다 :)

위스키에 앞서 스텔라 생맥주로 시작했다
시원하다

안심 스테이크가 먼저 나왔다
생김새는 등심이지만 안심 특유의 촉촉하고 쎄한 맛이 일품이었다
코 끝에서 느껴지는 육향과 위스키의 향이 매칭되는 기분이다 :)



이어서 피자가 나왔다
이태리 피자답게 얇고 흐느적거리는 피자로 풍미가 나이스했다
위스키와 잘 어울렸다


식사 대용으로 주문한 뇨끼 등장
쫄깃한 식감과 꾸덕한 소스의 조합이 좋았다

마지막으로 감바스 등장
빵에 꾸덕한 소스를 찍어 먹으니 고소한 풍미가 장난 아니었다
위스키를 주로 소고기 내장류와 먹다가 이렇게 풍미가 좋은 이태리 음식과 함께하니 또 다른 매력이 느껴졌다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콜키지 프리가 계속되는 한 여기도 종종 올 예정이다 :)
씨유
위치는?
- 25.12.18 울프스덴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