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전시회

현대카드, 아트 라이브러리

728x90
반응형

 

 

한남동에 있는 아트 라이브러리에 다녀왔다

현대카드에서 런칭한 공간이었다

 

Hyundaicard Art Library

 

현대카드 소지자에 한해 입장을 할 수 있다고 한다

동행자 1인까지 가능해 보였다

 

 

 

 

이곳에서 가방을 맡기고 2층으로 올라갔다

1층에선 신나는 음악이 울려 퍼지고 있어 어깨가 들썩거린다

 

 

 

 

 

철문을 통과하면 아트 라이브러리가 나온다

 

 

 

 

좋은 책을 고르기 위한 7가지 원칙이다

 

 

 

 

1층에서 나오는 음악도 좋고 2층은 완전 신세계였다

미술의 거장들의 일대기를 다 소장하고 있는 도서관 느낌이었다

 

 

 

 

 

내 시선을 사로잡은 공간은 MoMA 였다

지난 뉴욕에 갔을 때 인상 깊게 본 작가들을 만날 수 있었다

모마 미술관의 역사를 알 수 있었고 진본을 현장에서 만나서 뿌듯했다

역시 고흐는 고흐였다

 

 

 

 

 

 

 

몇 년 전 미술관에서 만났던 데이빗 호크니도 보였다

패런츠와 더 큰 첨벙 등 포스터를 샀던 작품도 볼 수 있었다

 

 

 

 

 

앤디워홀 또 이분이 빠질 수 없다

바나나, 마돈나, 통조림 등 일상에 널리 알려진 그림의 소유주라 할 수 있다 :)

 

 

 

 

 

 

 

둘러만 봐도 한 시간이 훌쩍 지나갈 정도로 스케일이 방대하고 크다

일층에서 울려 퍼지는 좋은 음악을 들으며 거장들의 작품을 볼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다

이런 공간이 있다니 종종 방문할거 같다 :)

 

 

 

 

위치는?

 

 

 

 

 

 

 

- 23.02.25 현대카드 아트 라이브러리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