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시간
오랜만에 딤섬이 먹고 싶어 중국집으로 달려갔다
하이보
이곳은 삼성동에서 근무할 때 종종 가던 곳인데 판교에선 처음이다
딤섬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정갈한 기본 세팅과 기본찬이 나왔다
따끈한 차가 맛있다


샤오롱바오와 새우딤섬 그리고 잡채밥을 주문했다
가장 먼저 딤섬이 나왔다
샤오롱바오는 특유의 육즙이 맛있었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입천장을 데었다 :)
새우딤섬은 속이 꽉 차서 식감이 완전 나이스했다
딤섬 따봉!

이어서 잡채밥이 나왔다
삼성동에서도 하트 그릇에 나왔던거 같은데 이 집의 시그니처인가 보다 :)
잡채밥도 간이 딱 알맞고 잡채가 탱글탱글해서 맛있었다
목이 마르면 뜨끈한 계란국을 마셔주니 합이 좋았다
오랜만에 잡채밥을 만족하며 먹었다



약 20여분 후

맛있게 잘 먹고 간다
딤섬과 잡채밥이 생각날 때 종종 와야겠다 :)
위치는?
- 26.01.27 하이보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판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판교, 라그릴리아 (34) | 2026.03.29 |
|---|---|
| 서판교, 방아깐 (24) | 2026.03.21 |
| 판교, 판교의 하루일과 (23) | 2026.03.13 |
| 판교, 섬맛의 공방 제주이야기 (31) | 2026.03.09 |
| 판교, 신도세기 (38) | 2026.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