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판교 점심시간
지인이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해서 함께 나섰다
판교의 하루일과
파스타의 감칠맛이 좋은 가게로 향했다
여긴 분기에 한 번 정도는 오는 가게다

깔끔한 매장
기본 세팅

내가 주문한 엔초비 파스타가 나왔다
비주얼도 좋고 감칠맛도 좋다 :)
엔초비 특유의 짭짤함이 면에도 잘 배어있고 면발의 식감도 좋다


식전빵은 추가하는 걸로 바뀌었나 보다
빵을 추가해서 식후빵이 되었지만 따끈하니 맛있다 :)

이건 동료의 파스타인데 알리오올리오로 추정된다
토실토실한 새우가 잔뜩 올려진 부분이 맘에 든다 :)

약 20여분 후

오랜만에 파스타 먹으러 와서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 26.01.07 판교의 하루일과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판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판교, 방아깐 (24) | 2026.03.21 |
|---|---|
| 판교, 하이보 (27) | 2026.03.20 |
| 판교, 섬맛의 공방 제주이야기 (31) | 2026.03.09 |
| 판교, 신도세기 (38) | 2026.03.04 |
| 판교 현대백화점, 호우섬 (39) | 2026.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