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판교

판교, 신도세기

반응형

 

 

오랜만에 점심으로 신도세기를 선택했다

 

신도세기

 

점심에도 사람이 많기에 일찍 가야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다

열한시 반 오픈런으로 방문했다 :)

 

매운 갈비찜 정식과 김치찌개를 주문했다

 

 

 

 

기본찬 등장

기본찬으로 동그랑땡이 나오는 가게는 아마도 여기가 유일할 것으로 예상된다

나물도 맛있어서 최소 두 번은 리필해 먹는다 :)

 

 

 

 

돼지갈비찜 등장

매콤한 비주얼이 침이 꼴깍 넘어가게 생겼다

익혀서 나왔지만 팔팔 끓인 다음 먹으면 된다

 

 

 

 

오늘따라 밥알에 윤기가 돈다

쌀밥을 잘 하는 가게는 계속 찾게 된다

 

 

 

 

스뎅 그릇에 김가루가 들어 있다

밥과 갈비찜을 넣고 야무지게 비빈 다음 한 입 먹으면 게임 끝이다

달콤하고 매콤한 맛이 입꼬리를 올라가게 만든다 :)

푹 익어 뼈도 쏙 빠지는 갈비의 식감도 나이스하다

 

 

 

 

 

아 잠시 잊고 있던 칼칼할거 같지만 구수했던 김치찌개

두부와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고 걸쭉한 국물이 갈비찜을 비빈 밥과 잘 어울렸다

 

 

 

 

약 20여분 후

 

 

 

 

 

맛있게 잘 먹고 간다

갈비찜 먹으러 종종 와야겠다

 

 

위치는?

 

 

 

 

 

 

 

 

 

 

- 26.01.08 신도세기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판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교, 판교의 하루일과  (23) 2026.03.13
판교, 섬맛의 공방 제주이야기  (31) 2026.03.09
판교 현대백화점, 호우섬  (39) 2026.02.24
판교, 오복수산  (20) 2026.02.19
판교, 울프스덴  (25) 2026.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