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판교 점심시간
동료가 일본 라멘 잘하는 곳을 가보고 싶다 하여 이곳을 선택했다
이황식당
나도 여기 근 3년만에 방문하는 듯싶다
생활의 달인 10주년에도 출연하셨나 보다


츠케멘 라지에 가라아게를 주문했다

공깃밥이 무료라 육수에 밥 말아먹으면 따봉이다
미리 밥을 퍼왔다 :)


츠케멘 등장
라지 사이즈답게 면이 수북하다
탱글탱글하지만 우동 면발보단 가는 버전의 면이 킥이다
처음엔 당황했는데 먹다 보면 식감에 매료된다
소스도 안 짜고 적당히 좋아서 적셔서 후루룩 먹다 보면 어느새 면발이 동이 난다
마성의 맛이랄까?
밥까지 말아먹으면 든든하다 못해 배가 불러온다 :)



잠시 잊고 있던 가라아게
시판으로 파는 그 가라아게 맛이다

약 20여분 후

오랜만에 와서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 26.03.24 이황식당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