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판교 점심시간
오늘은 오랜만에 평냉을 먹으러 봉피양으로 향했다
봉피양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긴 여전히 인기가 많아 보였다
좀만 늦었으면 웨이팅 지옥에 갇힐 뻔했다 :)
개성만두세트로 주문했다

기본 세팅과 밑반찬 등장
무짠지 하나로 조촐하다 :)


곧이어 주인공 평냉과 만두나 나타났다
비주얼 따봉이다 :)

봉피양의 평냉은 간이 제법 있는 편으로 초보자도 도전할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한다
감칠맛 나는 육수와 면발의 식감은 여전히 좋았고
중간중간 단맛이 씹히는 배추도 나이스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다 :)


개성만두도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이북식 만두를 선호하는데 슴슴한 매력이 철철 넘치는 만두였다
집에서 만들어 먹는 수제 만두의 맛이라 더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약 20여분 후

완전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 26.03.31 봉피양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