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판교에서 저녁 겸 술 한잔을 했다
옥된장은 예전에 오고 오랜만에 재 방문이다
옥된장
여전히 인기가 많은 곳이었다

소고기 수육 전골과 파전과 무침이 나오는 세트로 주문했다
푸짐하게 잘 나온다

파전에는 막걸리 :)
국순당 생막걸리 달달하니 맛있다

기본찬으로 나오는 볶은 김치가 예술이다
밥도둑이다 :)

대왕오징어가 아닌 진짜 오징어가 들어 있어 더 맛있다
막걸리가 술술 들어간다

가오리 무침이었던가?
매콤하고 새콤한 맛이 일품이었다

마지막으로 뜨끈하고 속이 후련해지는 전골이 일품이었다
몸이 보양되는 기분이다

오랜만에 동료들과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간다
위치는?
- 26.04.07 옥된장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