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판교

판교, 손에손잡고

반응형

 

 

요 근래 판교에서 저녁 모임이 많다 :)

오늘은 오랜만에 손에손잡고에 방문했다

 

손에손잡고

 

이곳은 레트로풍으로 꾸민 가성비 좋은 곳 중에 한 곳이다

 

 

 

 

얼큰하게 시원한 닭볶음탕으로 시작했다

소주가 땡겼지만 닭고기에 집중했다 :)

얼큰한 국물 맛이 따봉이다

 

 

 

 

 

이어서 바삭한 전이 나왔다

막걸리 한 잔의 유혹을 넘길 수 없어 한 잔만 마셨다 :)

 

 

 

 

 

이어서 후라이드 통닭이 나왔다

시장에서 튀겨 나온 맛있는 맛이다

프랜차이즈 뺨치는 맛이다 :)

 

 

 

 

 

마지막으로 홍어삼합이 나왔다

예전에 지인이 한 말이 생각난다

마흔이 넘으면 홍어를 먹어야 될 나이라고 :)

아직은 어렵지만 여러 번 시도를 하다 보니 홍어를 왜 먹는지 조금은 알 거 같다

 

 

 

 

오랜만에 와서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손에손잡고 판교직영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47

 

 

 

 

 

 

 

- 26.04.14 손에손잡고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판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교, 신주옥미  (10) 2026.06.21
판교, 무안회관  (13) 2026.06.18
판교, 판교집  (9) 2026.06.14
판교, 옥된장  (28) 2026.06.11
판교, 봉피양  (2) 2026.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