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 근래 판교에서 저녁 모임이 많다 :)
오늘은 오랜만에 손에손잡고에 방문했다
손에손잡고
이곳은 레트로풍으로 꾸민 가성비 좋은 곳 중에 한 곳이다

얼큰하게 시원한 닭볶음탕으로 시작했다
소주가 땡겼지만 닭고기에 집중했다 :)
얼큰한 국물 맛이 따봉이다


이어서 바삭한 전이 나왔다
막걸리 한 잔의 유혹을 넘길 수 없어 한 잔만 마셨다 :)


이어서 후라이드 통닭이 나왔다
시장에서 튀겨 나온 맛있는 맛이다
프랜차이즈 뺨치는 맛이다 :)


마지막으로 홍어삼합이 나왔다
예전에 지인이 한 말이 생각난다
마흔이 넘으면 홍어를 먹어야 될 나이라고 :)
아직은 어렵지만 여러 번 시도를 하다 보니 홍어를 왜 먹는지 조금은 알 거 같다

오랜만에 와서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 26.04.14 손에손잡고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