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시간
오늘은 간만에 외식이다
장소는 한번도 안 가본 무안회관을 선택
무안회관
여긴 한번은 와야지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방문한 곳이다
저녁에 술 한잔하러 올 생각이었지만 생각 외로 점심으로 방문하게 되었다 :)
점심부터 전부 다 주문할 수 있다고 한다
메인이 곰탕이라고 하지만 매콤한게 땡겨 낙지덮밥을 선택했다

기본찬 등장
탕을 메인으로 하는 가게답게 김치류가 따봉의 맛이다
깍두기와 대파김치 완전 따봉이다
리필 코너를 세 번은 왔다갔다 한거 같다 :)

동료가 주문한 한우곰탕
토렴하듯 말아서 나오는게 특이했고
구수하고 깊은 맛이 느껴지는 곰탕이라고 했다

또 다른 동료의 육회비빔밥
담백하고 맛있었다고 한다

이건 내가 주문한 낙지덮밥
비빔밥과 덮밥의 차이를 잘 모르겠지만 이건 덮밥이다 :)
일단 비주얼이 좋았고 토치로 마무리를 하셨는지 불향이 느껴졌다


야무지게 비벼 한 입 먹어보니 맛있다
딱 입에 감기는 맛있는 맛이다
불향이 확 치고 올라오고 신라면보다는 매운맛과 달달함이 느껴졌다
요 근래 먹은 덮밥 중에서 손꼽히는 맛이다

매울 때 먹으면 더 맵지만 같이 나온 뜨끈한 고기 육수는 맛있었다 :)

약 20여분 후

후식으로 수정과도 마실 수 있다
오랜만에 마시니 달달하고 좋다 :)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 26.04.15 무안회관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