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판교 점심시간
오늘은 오랜만에 외식이다
요즘 핫한 순대 가게로 직행했다
신주옥미
오픈 초반에는 웨이팅이 한 시간 이상 걸렸던 어마 무시한 곳이다
오늘도 20여분을 기다려 들어갈 수 있었다

메뉴판
첫 방문이라 정품순대국 순대만으로 주문했다
3800원 추가 시 수육이 나온다

내부가 깔끔하고 반찬들이 맛있다


새우젓도 신선해 보인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


개인적으로 밥을 유심히 보는데
밥도 촉촉하게 잘 지었다

순대도 벌크 형태로 나오는 당면순대가 아니라 더 맛있게 느껴졌다
순대 참 잘 한다 :)
사람들이 왜 줄을 서는지 알 거 같은 맛이다

밥을 말아서 먹으니 얼큰함과 칼칼함이 동시에 느껴졌다
판교역 주변에 순대 가게가 한 곳밖에 없었는데 메뉴부터 맛까지 잘 공략한거 같다 :)

약 20여분 후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순댓국이 생각나면 이곳을 와야겠다
위치는?
- 26.04.22 신주옥미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