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묘미/유럽

노르웨이, 베르겐에서 한국으로

728x90
반응형

 

 

베르겐의 아침이 밝았다

오늘은 한국으로 복귀하는 날 :)

 

8시에 조식먹으러 이동

그렇지 이게 일반적인 조식이지, 첫날 베르겐 호텔이 너무 잘 나왔던 것이다 ㅋㅋ

 

 

 

 

비가 부슬부슬 내린다

앗 불법주차를 어떻게 알았을까 찾아봤는데 와 저기 조그마한 카메라가 있었네 ㅋㅋ

 

 

 

 

렌트카를 반납하러 Avis 로 이동했다

그동안 잘 버텼다 야리스~

 

렌트카 업체에 벌금 내는 걸 물어보니 근처 우체국 대행업무하는 곳에 가서 내면 된다고 한다

큰 마트에 Posten 이 대부분 있는듯 했다

단, 대행을 맡기면 수수료 100크로네를 더 내야 된다 ㅠ

 

* 나중에 알았지만 어시장 근처에 은행이 있으니 거기서 내면 100 크로네 절약할 수 있다

* 그리고 노르웨이 주차위반을 검색했는데 다들 걸렸다고만 있지 벌금을 내는 법을 못 찼았는데 그래서 좀 자세히 적어봤다

 

 

 

 

내 돈 ㅠㅠ

흑.. 어쨌든 벌금은 내야지..

 

 

 

 

 

 

벌금을 내서 그런지 비는 더욱 많이 왔다

하늘도 슬퍼하나 보다 ㅋㅋ

비 오는 날씨에 캐리어를 가지고 어시장 도심 쪽으로 걸어 나왔다

비도 피할 겸 근처 쇼핑센터에 가서 쇼핑을 했다

 

 

 

 

비가 와서 일찍 공항으로 이동했다

 

 

 

 

공항에 너무 일찍 와서 체크인도 안 되는 상황 ㅋㅋ

두 시 반부터 된다고 하니 와플에 커피 한잔 하며 여유를 만끽했다

 

 

 

 

베르겐공항 중간쯤에 쉬는 공간이 작게 있었다

자리 하나 맡아서 꿀잠을 잤다

 

 

 

 

 

 

잠에서 깨어 정신 차려보니 눈에 들어온 비행기

잘 만들었다 ~

 

 

 

 

공항에서 여행사진을 보니 시간 금방 간다

어느덧 비행기 안에 타고 있었다

한 시간이 지연돼서 암스테르담에서 인천까지 빡세게 가야 되지만 그래도 좋다

 

잘 있어라~ 베르겐 :)

 

 

 

 

베르겐 상공에서 바라본 모습, 구름이 밀가루처럼 꽉 차있다

 

 

 

 

첫날 먹었던 샌드위치보단 별로였지만 다 먹었다

주는 건 다 먹어야지 ㅋㅋ

 

 

 

 

암스테르담 근처에 왔을 때 창밖을 보니 구름이 끝나고 거대한 바다에 비친 햇살이 끝내줬다

따봉!

 

 

 

 

암스테르담에서 와플사고 인천으로 고고~

여행의 막바지라 그런지 뱅기에서 골아떨어진 거 같다

 

 

 

 

하지만 밥 두 끼는 전부 챙겨 먹었다

역시 비빔밥이 젤 맛있다 :)

 

 

 

 

 

한국 가면 삼겹살과 라면에 김밥 양념치킨 그리고 짜장면을 먹어야 되는데

캬캬캬 행복한 고민이다

 

이렇네 나의 첫 노르웨이 여행은 막을 내리지만 여행에 있어 새로운 경험과 도전에 있어 커다란 발판을 얻게 되었다

다음은 아이슬란드 고고~

 

잘 있어라~ 암스테르담

다음에 아이슬란드 갈 때 또 들를게~

 

 

 

 

 

- 17.06.12 노르웨이 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