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플레이버즈

728x90
반응형

 

 

결혼기념일 7주년을 맞아 뷔페에서 식사를 했다

뷔페에 정말 오랜만에 온다

 

플레이버즈

 

플레이버즈는 맛있는게 많다는 소문을 익히 들어서 설렘을 안고 방문했다 :)

토요일 점심 타임에 방문했다

 

 

 

 

사람도 그리 많지 않고 테이블 간격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다

 

 

 

 

첫 접시로 고기류를 탐색하고 가져왔다

소, 양, 돼지, 새우, 전복을 가져왔다

고기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LA갈비가 젤 맛있었고 나머진 그냥 그랬다

 

 

 

 

웰컴드링크로 화이트 와인을 주셨다

한잔 주시는줄 알았는데 계속 주셔서 홀짝홀짝 마셨다 :)

 

 

 

 

 

와꼬가 가져온 랍스터는 역시나 맛있었다

입안 가득 퍼지는 풍미와 식감이 훌륭했다

 

 

 

 

이어서 나도 랍스터를 가져왔다

아스파라거스와 잘 어울렸고 칠리소스보단 크림소스가 더 잘 맞았다

 

 

 

 

이어서 사시미와 초밥을 가져왔다

회 종류도 퀄리티가 좋았다

 

 

 

 

라자냐였던가?

따끈한 요리를 먹고 싶어 가져왔는데 맛있었다

 

 

 

 

다음 접시는 중식으로 가져왔다

내 사랑 중식 :)

전반적으로 좀 짰지만 볶음밥이랑 먹으면 잘 어울렸다

 

 

 

 

다음은 장어구이와 닭고기류를 가져왔다

장어가 부드러워 맛있었다

 

 

 

 

다음은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파스타를 가져왔다

넓적면이 쫄깃해서 좋았고 크림소스와 치즈의 풍미가 좋았다

 

 

 

 

랍스터를 한번 더 가져왔다

 

 

 

 

화덕에서 구운 피자도 수준급이었다

루꼴라를 올려 먹으니 더 맛있다

 

 

 

 

배불리 먹고 디저트류를 공략했다

이건 와꼬의 딸기 시리즈 공략 버전이다

무난한 맛이라고 한다

 

 

 

 

와인과 함께 먹을 치즈와 소시지를 가져왔다

초리초의 짠맛이 좋았고 치즈의 풍미가 상당히 좋았다

와인과 전반적으로 다 잘 어울렸다

 

 

 

 

못 보던 메뉴가 있어 들고 왔는데 참치 샐러드였다

신선한 참치와 상큼한 소스의 조합이 좋았다

 

 

 

 

나의 본격적인 디저트 공략

전반적으로 달달하니 맛있다 :)

 

 

 

 

입가심으로 과일도 공략

샤인머스캣과 골드키위 그리고 파인애플의 단맛이 끝내줬다

 

 

 

 

망고 셔벗였던가?

입안이 상큼해지는 맛으로 아주 좋았다

 

 

 

 

이건 캐러멜 젤라또였던가?

입가심으로 좋았다

 

 

 

 

그리고 마무리로 라떼를 마셨다

배가 찢어질라고 한다

 

 

 

 

결혼 7주년을 맞아 맛있는 음식을 배터지게 먹고 간다

8주년에도 와야겠다 :)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 24.02.24 플레이버즈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수동, 이곳에  (118) 2024.03.22
연희동, 연희동그집  (129) 2024.03.20
신촌, 난향  (72) 2024.03.16
사가정역, 최고집  (107) 2024.03.13
공릉동, 경성초밥  (119) 2024.03.11